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멋쟁이 국회 의원님들위한 건의사항!!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국회의원님들의 하는 행동을 보니 정말 멋있네요..
아직도 서로 몸싸움으로 의결을 상정하는 저 모습...
이십년전에도 보았고, 십년 전에도 보았고...현재도 보고 있고....우리 후손들도 보겠죠?
이런 모습을 보는 우리 후손들이 정말 걱정되 되네요...

머..정치하시는 분들이 매일 이런것들만 보여주니
이상한 사람도 많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우리 나라는 법치국가이나 그 법을 지키지 않는  분들이 정치를 한다는게 웃기네요...
국회의원님들도 공무원 아닌가요?
다른 공무원들은 도덕적이지 못한 행동을 하면 신상털기다 머다 해서 엄청난 불이익을 주면서...
정작 국회의원님들은 부도덕한 행동을 뉴스나 신문등을 통해 보도가 되어도 어떠한 불이익도  없네요..
물론 그분들은 죄책감이나 책임감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지만요.....
왜 국회의원들은 부도덕한 행동을 해도 아무런 불이익을 주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법을 잘 모릅니다...
운전을 하다보니 교통법규만 조금 알 뿐입니다...
이것도 머 자세히 알지는 못하고요.ㅎㅎ

이런 법이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근데 왠지 있을것 같은데 시행은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국회의원들의 탄핵입니다..
지금처럼 발달한 인터넷 시대에....인터넷으로 탄핵 소추를 할 수 있는 발의를 가능케 하는 것입니다.
물론 아무때나 탄핵을 하면 안되겠죠..
일 잘하시는 의원님들은 열심히 일하시게 놔 두고...
정말 아니라고 생각하는 의원님들을 위해서 탄핵을 발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막말하는 의원님....정경유착하는 의원님 등....부정 부폐위에 계시는 의원님을 의미하는거죠..
물론 의원 뱃지 달고부터는 지역구는 신경도 않쓰시는 분도 포함요.....ㅋㅋ
먼저 부정 부폐를 일삼으시는 의원님이 계시면....
1차로 지역 주민의 30% 이상이 인터넷 탄핵 투표가 이루어 지면..
2차로 실제 직접 탄핵 찬반 투표를 진행하는 겁니다..

이건 물론 꿈같은 이야기 이겠지만.....(왜나면 이 법안은 의원님들이 상정을 하니깐.ㅋㅋ)
꼭 이루어 졌으면 좋겠습니다..ㅋㅋ